확실히 갈수록 효과가 떨어진다
작년에 스위치온 1달하고 2~3개월 텀 두고 다시 반복
이런 식으로 3번 했었는데
스위치온 한달 동안에는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유지기 텀 두는 동안 식탐이 폭발해서
결국 요요 반복됐거든
그래도 스위치온 하는 동안에는 효과가 있어서
다시 하는 중인데
작년에도 느낀건데 스위치온 반복할수록
스위치온 자체 효과도 떨어지네...
작년에는 1차 5키로, 2차 4키로.. 이런식으로 감량이었는데
지금은 2키로~3키로 정도 효과 볼듯...
근데 갈수록 식단이 힘들다..
설탕 등 간이 없는 심심한 음식을 먹으니까
배는 고픈데 먹기가 싫고 막 그러네..
지금 3주차라서 가장 체지방 감량이커야 하는데
저번주2주차랑 비교해서 몸무게도 지방량도 변동이 없어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