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위치온 4번째 하는 중인데
43 0
2026.06.24 11:29
43 0
확실히 갈수록 효과가 떨어진다


작년에 스위치온 1달하고 2~3개월 텀 두고 다시 반복

이런 식으로 3번 했었는데

스위치온 한달 동안에는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유지기 텀 두는 동안 식탐이 폭발해서

결국 요요 반복됐거든


그래도 스위치온 하는 동안에는 효과가 있어서

다시 하는 중인데

작년에도 느낀건데  스위치온 반복할수록

스위치온 자체 효과도 떨어지네...


작년에는 1차 5키로, 2차 4키로.. 이런식으로 감량이었는데

지금은 2키로~3키로 정도 효과 볼듯...


근데 갈수록 식단이 힘들다..

설탕 등 간이 없는 심심한 음식을 먹으니까

배는 고픈데 먹기가 싫고 막 그러네..

지금 3주차라서 가장 체지방 감량이커야 하는데

저번주2주차랑 비교해서 몸무게도 지방량도 변동이 없어 슬프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4,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601 잡담 매일 같은 식단 먹는 덬들 부러워 1 12:43 17
424600 잡담 휴게소 제육정식 vs 비빔밥 3 12:25 20
424599 잡담 (아파서)굶으니까 쪽쪽 빠지긴하네 12:11 33
424598 잡담 더도말고 근육량 있는 6677이 되고 싶은데 1 12:03 49
424597 잡담 이두 운동 어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근육통 좋다 ㅋㅋㅋㅋ 11:43 27
424596 잡담 1년 반동안 20키로 뺐다 4 11:40 152
424595 잡담 여드름 압출관리받고 운동해도 되나? 11:37 20
» 잡담 스위치온 4번째 하는 중인데 11:29 43
424593 잡담 드뎌 다이소 유청분리기 스프링 있는거 나와서 샀다! 2 11:18 139
424592 잡담 ㅂㄷㅂ 와 내가 보는 유튜버 얼공했네 ㅋㅋㅋㅋ 6 11:14 257
424591 잡담 점심 구내식당 너무 탄수위주인데 그냥 당분간 점심 사먹을까.. 6 11:12 121
424590 잡담 운자씨 맞는중인데 5 11:09 121
424589 잡담 살 빠지면 추위 더 타나..? 6 11:04 100
424588 잡담 웨이트 안하는 덬들은 근력 운동 뭐해??? 3 10:47 119
424587 잡담 찐 미숫가루맛나는 단쉐는 없겠지? 4 10:46 83
424586 잡담 하루만에 0.5 올랐는데 이건 살 찐 게 아니고 수분이야? 6 10:41 131
424585 잡담 알룰로스 다른 브랜드도 맛이 괜찮아? 6 10:32 85
424584 잡담 기초대사량이 1054인데 그럼 1254는 무조건 먹어야되는거야? 1 10:20 150
424583 잡담 저녁에 밥먹고 아이스크림 크림롤 이런거 먹었는데 하루 간헐적 단식한다고 3 10:13 103
424582 잡담 와.. 셀렉스 프로핏 복숭아 진짜 맛없어 2 10:08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