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팽만 장난 아니고 진짜 배가 1도 안고파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폭식한거마냥 배가 너무 불러서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배부름...
의사쌤한테 물어봐도 피임약때문에 나는거라서 걍 멈추기만 기다릴뿐...ㅠㅠ
너무 괴롭다ㅠㅠㅠㅠㅠㅠ
복부팽만 장난 아니고 진짜 배가 1도 안고파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폭식한거마냥 배가 너무 불러서
하루에 한끼만 먹어도 배부름...
의사쌤한테 물어봐도 피임약때문에 나는거라서 걍 멈추기만 기다릴뿐...ㅠㅠ
너무 괴롭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