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정상범위긴한데 유지한지 오래됐다 보니까 군살이 자꾸 붙어서 1~2키로만 감량하고 싶거든
섭취칼로리는 5:3:2로 대사량에서 200정도 더 챙겨먹고 운동은 매일 아침 한시간 반정도에 잠은 6시간 안쪽인데 잘 못자서 맨날 유도제 먹고 깨고 그래
조건은 다이어트 조건 같은데 되려 몸 붓기만 계속 붓고 효과가 1도 없네.. 매일 운동하면서 수면상태 안좋아서 그런가
운동은 웨이트 1시간 유산소 30분 헬스장 가고 있어
섭취칼로리는 5:3:2로 대사량에서 200정도 더 챙겨먹고 운동은 매일 아침 한시간 반정도에 잠은 6시간 안쪽인데 잘 못자서 맨날 유도제 먹고 깨고 그래
조건은 다이어트 조건 같은데 되려 몸 붓기만 계속 붓고 효과가 1도 없네.. 매일 운동하면서 수면상태 안좋아서 그런가
운동은 웨이트 1시간 유산소 30분 헬스장 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