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종아리가 너무 붓고 아파서센시안 신어봤는데 진짜 하루종일 다리가 너무 가볍고 퇴근하고 벗어도 덜 붓더라고 ㅠㅠ 혹시 다른 브랜드 좋은거 있음 그거도 사보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