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불균형 및 근육이 1도 없어서 운동 및 다이어트 시작한 덬들 질문이 있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8
내 상태
1. 키 163, 몸무게 63 (다이어트 본격 시작 전 몸무게 67이었음)
2. 체형조건 신체 불균형 심함, 다리도 짝짝이 골반틀어짐, 척추측만 있음, 허리 척추뼈는 앞으로 튀어나와있음, 앞벅지 튀어나옴, 거북목, 라운드숄더, 코어없음
3. 인바디 상체 평균근력, 하체 근력 0(평균이하)
4. 현재 하는 운동 : 숨쉬기, 주말 공복산책(2키로) 필라테스(주2회)
5. 체지방 : 39...ㅎ ㅎ
6. 근력량 : 10키로대 이하
7. 특이사항 : 3월부터 다이어트 한약 복용중 (최대 8월까지 복용 후 단약예정)
8. 향후 목표 : 1차목표는 57, 아예 제대로 서고 걸을줄을 모름(코어에 힘주고 걸어야 하는데 나는 승모랑 어깨에 힘주고 걸어. 내 몸쓰는 방법을 모름), 스스로 중심잡는 방법 인지하기, 신체 불균형 회복 목표, 체지방 20키로 초반대까지 빼는것, 몸의 불균형 회복, 코어 힘 기르기
필라테스 주2회 하는것 이외에 할만한거 추천해줄 수 있어?
그리고 덬들은 꾸준히 얼마나 했을때 결과가 나왔어?
필라테스 동작 중 매트운동은 할껀데 신체 루틴별로 할수있는게 있을까?
필테는 지금 하체코어랑 근력이 없어서 거의 매트운동이 메인임
심으뜸이랑 신지니 예전 루틴에 넣어봤는데 자세잡을줄 몰라서 힘들었거든
운동 신생아에게 추천 부탁드림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