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내려갔다가도 금방 튀어오른다ㅠ 정체기 탈출하나 싶으면 튀어오르고 한 며칠 지나면 xx.8 이렇게 내려오고... 그래놓고 또 튀어오르고ㅠㅋㅋㅋㅋ 방법 없니...!!!ㅠㅋㅋㅋㅋ
잡담 정체기 안정화 팁 없니...
4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몸무게 내려갔다가도 금방 튀어오른다ㅠ 정체기 탈출하나 싶으면 튀어오르고 한 며칠 지나면 xx.8 이렇게 내려오고... 그래놓고 또 튀어오르고ㅠㅋㅋㅋㅋ 방법 없니...!!!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