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이나 계란 두부 우유같은거 먹으면 괜찮은데 단백질 보충제 먹으면 같은 단백질 섭취량이라도 방구냄새 장난아님....단백질 보충제만 마실때랑 음식에 곁들여먹을때랑도 차이남
잡담 근데 신기한게 단백질 채울때
8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닭가슴살이나 계란 두부 우유같은거 먹으면 괜찮은데 단백질 보충제 먹으면 같은 단백질 섭취량이라도 방구냄새 장난아님....단백질 보충제만 마실때랑 음식에 곁들여먹을때랑도 차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