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안하고 과체중으로 살때는
그냥 이정도면 건강하지~이러면서 정신승리 했는데
본격적으로 운동 시작하니까
내 몸이랑 체력이 얼마나 거지같았는지 체감됨
등운동 하려고해도 가슴이 말려있으니까 자극도 제대로 안되고
폼롤러로 스트레칭하는데도 뻣뻣
담당트가 자기 회원중에 역대급이라했어ㅠㅠ
거울로보면 몸이 한쪽으로 휘어있고
골반 균형도 하나도 안맞음..
고관절이 뻣뻣해서 고관절 스트레칭하면 악 소리나
그래도 내년 이때쯤이면 그땐 그랬지 하면서 이글 보고싶어서
기록겸해서 글 남겨봐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