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사바사지만 그으나마 지키려고 노력한다면ㅠ)
일단은
단백질 꼭 몸무게의 1.2~1.5배 먹어주려고 하고있고
피부탄력은 일주일에 한번 하이푸, 일주일에 2~3번 고주파(알페이스)해주고 있거든?
영양제 추가하는게 좋으려나...?
(물론 사바사지만 그으나마 지키려고 노력한다면ㅠ)
일단은
단백질 꼭 몸무게의 1.2~1.5배 먹어주려고 하고있고
피부탄력은 일주일에 한번 하이푸, 일주일에 2~3번 고주파(알페이스)해주고 있거든?
영양제 추가하는게 좋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