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니마다 탄단지 채워서 먹어야하는데 먹기싫은거 꾸역꾸역 먹으니까 소화도 안되고 피곤해 흑흑 알약같은걸로 식단 끝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어제 뷔페랑 카페에서 케이크까지 엄청 먹었는데 몸무게 유지했는데 이유가 뭘까
- 10:20
- 조회 4
- 잡담
-
- ㅈㄴ 아파서 한 2일 계속 잤는데 왜 살이 더 쪘을까
- 10:07
- 조회 54
- 잡담
-
- 레그프레스 시티드랑 파워 중에 뭐가 더 엉덩이 타겟하기 좋아??
- 10:07
- 조회 17
- 잡담
-
- 공복유산소 많이 하면 안좋아? 체지방 더 많이 빼고 이런거 상관없이
- 10:07
- 조회 6
- 잡담
-
- 근데 셔링 레깅스 많이 입나?
- 10:04
- 조회 22
- 잡담
-
- 하루 폭주한거 복구하는데 6일 걸렸다ㅜㅜ
- 10:02
- 조회 16
- 잡담
-
- 상체 말랐어도 가슴+팔뚝에 살 많으면 부해보이지?
- 09:56
- 조회 11
- 잡담
-
- 먹토 고친 덬 있어?
- 09:32
- 조회 71
- 질문
-
- 내 체지방은 진짜 배+등에 몰빵인 듯
- 09:27
- 조회 32
- 잡담
-
- ㅇh덜아,,, 공복유산소 몇 분 해야 효과잇어? ㅠ
- 09:20
- 조회 100
- 잡담
-
- 엉덩이 똥꼬 부분에 셔링 있는 레깅스 어두운 색은 티 잘 안 날까...?
- 09:05
- 조회 119
- 잡담
-
- 체지방 -3만 하면 되는데 진짜 안 내려가네
- 08:35
- 조회 46
- 잡담
-
- 폭식 후 단식 안좋은 거 아는데 억지로 먹어야돼?
- 07:51
- 조회 159
- 잡담
-
- 마운자로 맞는 덬들 기초+200은 챙겨먹는거지?
- 06:34
- 조회 235
- 잡담
-
- 어제 뷔페랑 카페에서 폭식하고 잤는데 왜 몸무게가 안 늘었지
- 06:24
- 조회 133
- 잡담
-
- 마운자로 진짜 효과 좋은 듯 2펜째 하고 있는 중기
- 03:29
- 조회 242
- 잡담
-
- 몸무게도 줄이고 몸매 만들겠다고 운동시작한지 2주인데 1.8키로찜
- 00:46
- 조회 203
- 잡담
-
- 2~3kg 차이 클까?
- 00:43
- 조회 190
- 질문
-
- 다방덬들아 유지만님 프로티원 공구하신대
- 00:11
- 조회 438
- 잡담
-
- 키 157이고 77에서 65까지 2달 걸렸는데 가슴 머리 너무 털림.. 비슷한 스펙 덬들 건강하게 58까지 갈 때 어느정도 속도가 정상적이야?
- 06-21
- 조회 3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