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단백질 잘 챙겨먹고는 있는데 기초+300 먹고 있거든? 체지방은 조금 빠졌는데 골격근은 그대로야
기간은 3달 넘었어 주1회 피티받고 개인운동은 주로 머신이나 프리웨이트 운동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