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하나같이 결말 가까워질수록 전개가 맨땅에 처.꼬라박는 작품들만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기 귀찮은걸까 아니면 앞부분만 생각해두고 뒷부분은 생각안해둬서 일어나는 일일까? 앞부분 서사 잘 쌓다가 고백을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이 한다든지 아 빨리 완결치고 싶어요가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요새 내가 뽑기 기운이 좀 안좋나
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