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너무 매워서 눈물 흘리다가도 나중엔 개좆됨에 약간의 카타르시스까지 느껴질 정도엿음 끼발 ㅋㅋㅋ
잡담 덩굴손이는 진짜 수 인생이 좆됨. 너무 좆됨. 그냥 개좆됨 그 자체라
1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처음엔 너무 매워서 눈물 흘리다가도 나중엔 개좆됨에 약간의 카타르시스까지 느껴질 정도엿음 끼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