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 레진 다 잘만 쓰는데 봄툰은 너무 어지럽고 뭔가 덬들이 추천해준 걸 보는 거 아닌 이상 내가 스스로 취향에 맞는 작품 디깅도 어려워서 안 쓰게됨...
잡담 난 왤케 봄툰 ui가 적응이 안될까
3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리디 레진 다 잘만 쓰는데 봄툰은 너무 어지럽고 뭔가 덬들이 추천해준 걸 보는 거 아닌 이상 내가 스스로 취향에 맞는 작품 디깅도 어려워서 안 쓰게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