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컷에서 같이 좋아가 나온게 아니라
다음 장면에서 단독으로 좋아라는 말이 나오니까
저 좋아 뜻이 뭔가 이중적으로 느껴진당...
물론 저건 자기말 듣고 그대로 따르는거에 흡족한 로렌이겠지만
마치 우노한테 좋아한다고 말하는거 같이 느껴져
작가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천재만재셔ㅠ
다음 장면에서 단독으로 좋아라는 말이 나오니까
저 좋아 뜻이 뭔가 이중적으로 느껴진당...
물론 저건 자기말 듣고 그대로 따르는거에 흡족한 로렌이겠지만
마치 우노한테 좋아한다고 말하는거 같이 느껴져
작가님 의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천재만재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