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걸로 스트레스 받는다는게 웃긴데 진짜 스트레스임 ㅅㅂ; 벨이랑 현판 몇개 보는데
지가 원하는 내용 아니라고 징징대고 통제하려는 댓글이랑 남미새 댓글이 제일 싫음
리뷰도 ㅈ같은거 많다고 생각했는데 댓글은 더 날것에 매일 봐서 더 짜증나
특히 디리토는 차단도 안되더라?ㅠ 저런 댓글 밟으면 걍 내눈깔 찌르고 잊어야됨
지가 원하는 내용 아니라고 징징대고 통제하려는 댓글이랑 남미새 댓글이 제일 싫음
리뷰도 ㅈ같은거 많다고 생각했는데 댓글은 더 날것에 매일 봐서 더 짜증나
특히 디리토는 차단도 안되더라?ㅠ 저런 댓글 밟으면 걍 내눈깔 찌르고 잊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