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태 어머니한태는 헤어져도 인생이 끝난건 아니니 살아가야죠 하면서 어머님 위로하는 말 듬직다정하게 해놓구ㅠㅠ 돌아서선 진태에게 집착과 협박을ㅋㅋㅋㅋㅋㅋㅋ 햇살광공베타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진자ㅠㅠㅠㅠㅠ
잡담 당방사) 백다운 이래서 좋아 ㅋㅋㅋㅋㅋ
15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태 어머니한태는 헤어져도 인생이 끝난건 아니니 살아가야죠 하면서 어머님 위로하는 말 듬직다정하게 해놓구ㅠㅠ 돌아서선 진태에게 집착과 협박을ㅋㅋㅋㅋㅋㅋㅋ 햇살광공베타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진자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