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는 계속 팠는데 굿즈에 하도 관심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산게 10년전..얘기긴 한데...🙄 그때 한 4만원대 줬던것같은데 최근에 넨도 사려고 보니까 8만원가까이 하자나........???ㄴㅇㄱ 귀엽지만 가격은 더이상 귀엽지 않게됏군아...
잡담 ㅇㅂㅇ 히엑 넨도 가격 엄청올랐네( -᷄ ˍ-᷅)
229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차는 계속 팠는데 굿즈에 하도 관심이 없어서 마지막으로 산게 10년전..얘기긴 한데...🙄 그때 한 4만원대 줬던것같은데 최근에 넨도 사려고 보니까 8만원가까이 하자나........???ㄴㅇㄱ 귀엽지만 가격은 더이상 귀엽지 않게됏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