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는 백순데 이번에 사람 만날일 있어서 옷좀 삿다가
몇벌 안삿는데도 텅장되니까 (원래도 돈없긴햇음ㅠ)
생각도안해봤는데 고민되네.. ㄱㅁㄱ 편집자 입고나오는 거 보니까 ㄱㅊ던데..
테무 틱톡도 안깔본 내가 이제 시대의 흐름에 무릎을 꿇어야할 때가 온거건가,, ༼;´༎ຶ༎ຶ༽
몇벌 안삿는데도 텅장되니까 (원래도 돈없긴햇음ㅠ)
생각도안해봤는데 고민되네.. ㄱㅁㄱ 편집자 입고나오는 거 보니까 ㄱㅊ던데..
테무 틱톡도 안깔본 내가 이제 시대의 흐름에 무릎을 꿇어야할 때가 온거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