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을 피하기 위해 마법사랑 계약을 해서
하루에 반을 깨어있고 반을 잠들어있는거면
그냥 남들보다 푹 자는거 아님?
다른 사람들도 7시간은 잘테니까.. 남들보다 4-5시간 뺏기는거네 왕족인거 감안하면 나쁘지않은디
사실 오프닝부터 죽임당한 마녀한테 감정이입해서 왕족시러 상태임
하루에 반을 깨어있고 반을 잠들어있는거면
그냥 남들보다 푹 자는거 아님?
다른 사람들도 7시간은 잘테니까.. 남들보다 4-5시간 뺏기는거네 왕족인거 감안하면 나쁘지않은디
사실 오프닝부터 죽임당한 마녀한테 감정이입해서 왕족시러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