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공땜에 인생꼬여서 마성의 게이가 되어버린...어찌보면 남자자석같기도 하고ㅋㅋㅋ특히 친구였던 섭공은 첨부터 수 무자각 사랑중이었잖아 메인공아녔으면 평생 우정으로 착각하고 살았을텐데 그냥 메인공하나때문에 정상적으로 살았을 인간들 다 인생 망함근데 그와중에 각자 자기 삶에 만족하고 살아가게 된다는게 비극이자 아이러니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