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스트라이덱스 사용법
45,309 51
2018.07.05 13:44
45,309 51

스트라이덱스 효과 못봤다거나 자극 세고 화해서 안쓴다는 덬들이 안타까워서 글씀!
왜냐면 내가 후자였는데 적응시키고 써보니까 완전 좋아.
미간과 이마의 고질적인 좁쌀이 사라졌고 u존은 가끔 한번 하는데 하고나면 피부결이 매끄러워.
가드름 등드름은 심하진 않은데 한번씩 올라오거든. 얼굴에 하고도 촉촉하니까 가슴이랑 목도 한번 닦아주면 여드름도 안나고 맨들맨들함.

물론 썼는데 너무 따갑고 피부염 생겼다 이런 덬들은 고이 포기하고.

너무 화하고 자극이 센거 같아서 포기한 덬들은 세게 문대거나 너무 듬뿍 묻히지 말고(액이 많아서 평범하게 써도 듬뿍 묻음) 살살만 쓰고 3일에 한번씩 쓰다가 2일에 한번 매일(일주일에 한두번 쉬어주고) 이런식으로 적응을 시켜줘. 아 저녁에만 써야해. 광민감성이라. 눈가는 피해야하고!(눈물 줄줄남)
아 그리고 스트라이덱스 쓰고 잘 흡수시킨 다음에 다음 스킨케어 단계로 가야해.
스트라이덱스 쓸 때 보습 잘해줘야하는데 난 속건조가 심해서 3스킨 하고서 어느정도 흡수된 후에 스트라이덱스 써.

이렇게 쓰다보면 적응되고 좋은 효과 볼 수 있음.

그럼 이제 효과를 못본덬들은 스트라이덱스 단계를 높이셈.
울나라는 바하 0.5%까지만 유통할 수 있어서 초록색만 파는데 아이허브가면 1%랑 2%를 팜.
난 초록이 쓰다가 효과가 없진않은데 약한거 같아서 1%로 넘어왔는데 딱히 자극이 더 강하거나 하지도 않고 효과는 더 좋음.
1% 다쓰면 2%도 써볼 생각이야.


다들 스트라이덱스 쓰고 광명찾아!

댓글 5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6 06.25 22,1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994 잡담 쿼드쎄라 펜타 가격이 2 14:35 23
1048993 잡담 베이스 질문좀 받아주라ㅠㅠ 14:35 5
1048992 잡담 ldm 무슨 원리로 뽀얘지는걸까 3 14:26 103
1048991 후기 시세이도 이번 팸셀 너무 성공적이네엥 1 14:22 201
1048990 잡담 올영 다음 캐릭터 콜라보 또 언제쯤에 할까 14:18 41
1048989 잡담 펜타 공구로 산 사람들 크래들 준다고 문자왔네 2 14:16 62
1048988 ★이벤트후기★ 🍎에이쁘(AIBB) UV 톤업 선밀크 후기🍎 14:14 13
1048987 잡담 릴바레 틴트 냄새 14:11 37
1048986 잡담 어바웃톤 에르보리앙 누드 섞발할건데 14:10 25
1048985 잡담 파넬 리뉴얼 매트 쿠션 살지 롬앤 신상 쿠션 살지 고민됨... 14:07 11
1048984 잡담 샤넬 글로우스틱 이거 어때? 7 14:04 143
1048983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13:54 31
1048982 ★이벤트후기★ ❤️🥛🤍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 13:51 22
1048981 잡담 내가 펜타 언니 빌려줬거든 어제? 4 13:49 284
1048980 잡담 상해왔는데 쥬디돌, 세포라 5 13:30 324
1048979 잡담 선크림만 바르면 피지가 미친듯이 올라오는데 5 13:29 216
1048978 잡담 ㅇㅂㅌ올영 테스트 해보러 간다vs만다 2 13:20 167
1048977 잡담 아모레 말차파우더워시 이거 샘플 써봤는데 촉촉하고 넘 좋거든 1 13:18 108
1048976 잡담 베네틴트 라즈베리 써본 덬 있어? 2 13:17 237
1048975 잡담 rmk 101 쓰는 덬 시세이도 온천광은 몇 호 써? 13:14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