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트 속 1구
라이너 1개
뷰러
마스카라
브로우
틴트 땡
아주가끔 시간남으면 블러셔 한번 칠해주는데
요즘은 파우더처리도 안해서 쓰는 브러쉬도 꼴랑 3개임
(섀도, 브로우, 블러셔 브러쉬)
섀도 ㄹㅇ 농담안치고 1구만 3주째 쓰고있는데 쓴 티도안남
라이너 1개
뷰러
마스카라
브로우
틴트 땡
아주가끔 시간남으면 블러셔 한번 칠해주는데
요즘은 파우더처리도 안해서 쓰는 브러쉬도 꼴랑 3개임
(섀도, 브로우, 블러셔 브러쉬)
섀도 ㄹㅇ 농담안치고 1구만 3주째 쓰고있는데 쓴 티도안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