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회찬데 이미 효과 많이 보고잇거든
회음부쪽은 아직이긴한데 그 위쪽(?)은 지금도 원래 잇는 털 10%정도만 나고 속도도 엄청 뎌뎌지고..
그래서 5회만 더 추가로 할지 1년 무제한으로 할지 고민중인데 뭐가 더 나을까
가격차이 20만원정도
회음부쪽은 아직이긴한데 그 위쪽(?)은 지금도 원래 잇는 털 10%정도만 나고 속도도 엄청 뎌뎌지고..
그래서 5회만 더 추가로 할지 1년 무제한으로 할지 고민중인데 뭐가 더 나을까
가격차이 20만원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