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프리 도전해보려고 후시덤비비 샀는데 내가 보통 19호 많이 써서 단독으로 쓰기엔 너무 어두운거 같아서ㅠ 파데 말고 톤업크림이랑 섞발해도 괜찮나?! 괜찮다면 섞발하면 괜찮은 톤업크림 추천 좀 부타쾌
잡담 섞발용 톤업크림 추천해줄수 잇니
4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파데프리 도전해보려고 후시덤비비 샀는데 내가 보통 19호 많이 써서 단독으로 쓰기엔 너무 어두운거 같아서ㅠ 파데 말고 톤업크림이랑 섞발해도 괜찮나?! 괜찮다면 섞발하면 괜찮은 톤업크림 추천 좀 부타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