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거 샀는데 립 3개에 다이소에서 파는 그 거울 있는 기름종이 넣으면 딱 맞음ㅋㅋㅋ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이것저것 잘 들어가더라
잡담 며칠전에 븉방 글 보고 다이소 파우치 샀는데 만족스럽다
40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샀는데 립 3개에 다이소에서 파는 그 거울 있는 기름종이 넣으면 딱 맞음ㅋㅋㅋ 내부가 생각보다 넓어서 이것저것 잘 들어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