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궁금했던건데 내가 제대로 쓰고있는지 궁금해서..
동그란 패드, 비타민씨나 뭐 다른거 묻어있고 세안후에 붙이고있는것들..
팩처럼 쓰는거라고 생각하고 볼하나씩, 이마에 하나붙이고 나면 그담엔 코위에 그냥 올리는건지 어떤건지 잘모르겠음
아님 원래 어떻게 쓰는거야?? 무식해서 미안 ㅎㅎ
항상 궁금했던건데 내가 제대로 쓰고있는지 궁금해서..
동그란 패드, 비타민씨나 뭐 다른거 묻어있고 세안후에 붙이고있는것들..
팩처럼 쓰는거라고 생각하고 볼하나씩, 이마에 하나붙이고 나면 그담엔 코위에 그냥 올리는건지 어떤건지 잘모르겠음
아님 원래 어떻게 쓰는거야?? 무식해서 미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