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거 뭐 있어?? 팔레트도 좋고 싱글도 좋고 그냥 색 상관없이 사르륵하고 발리는 거! 백화점 고렴이도 좋고 올영템도 좋구 뭐든 그냥 매트 좋은 섀도 사고싶러!!
이번에 이사하고 취향도 많이 바뀌어서 거의 다 처분했는데 이제 진짜 질 좋은 거로만 사모으려구!!
가루날림은 크게 신경 안쓰는데 텁텁하거나 부옇게 뜨는(?) 느낌이 없으면 좋겠어
쉬머는 뭔가 잘 안어울려서...그리고 사실 쉬머 바비브라운 겔랑 톰포드 있을거 가 있어서 매트를 찾는거야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