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넛이랑 코릴 사봤어 케이스 리를빗 허접
나는 19호 피부고 팔목에 파데랑 파우더 처리하고 그 위에 올려봄

실내/플래시X

실내/플래시X
실내/플래시O
티넛은 무펄, 코릴은 금펄 들어가있는데 차르르하니 이쁨! 모공부각 될 정도는 아닌 듯 제형은 손으로 만졌을 때 블러 느낌 전혀 아니고 뭐 발랐구나 하는 정도? 그렇다고 아주 끈적거리진 않아 색감 자체는 첫번째 사진이 실물이랑 제일 비슷하고 얼굴에 올린 룩은 세번째 사진이 가까움 그리구 발색 잘되는데 제형때문에 픽싱력은 좀 떨어짐ㅇㅇ 아일랜드 걸^^...메컵 하려고 산건데 용도에 부합하여 합격을 주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