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내가 당첨된 제품은 포레스트 서울의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백탁 없이 저자극으로 속수분 채워준대
민감성에 건성인 내게 딱 필요한 선크림💗

뚜껑은 돌리면 열리는 종류에 디자인은 심플했어
첫인상은 어 꽤 크네? 였는데 요근래 샀던 선세럼, 수분선크림 대부분 50ml였는데 이건 80ml였어! 50ml는 팔이랑 목에도 같이 바르면 금방 써버리는데 80ml라 좋더라

발림성 굿!! 수분선크림이라 전혀 뻑뻑하지 않고 워터리하고 부드럽게 발렸어
냄새는 선크림의 정석같은 냄새에 은은하게 향기로움이 추가된 느낌? 시간 지나면 거의 무향으로 바뀌고 향에 민감한 편인데도 좋았어

⬅️ 바르기 전 / 바른 후 ➡️
바른 뒤 백탁, 번들거림, 끈적함 없었어!
그냥 기초 한 종류 추가한 느낌이었고 눈시림도 없었어
난 원래 선크림 쓸 때마다 눈시림 있었던 사람인데 수분 선크림 쓴 뒤로는 눈시림 거의 못 느꼈거든? 문제는 선세럼도 그렇고 수분 선크림들이 대부분 바를 땐 괜찮은데 바르고 시간 지나면 속건조가 생긴다는 거였어ㅜㅜㅜ
근데 이 선크림은 그런 속건조가 없어서 진짜 좋았어!!!!!!!!! 그 점에 제일 좋은 점수를 주고 싶어 💯💯💯
난 민감성인데 이번에 제품 받고 써본 며칠 동안 트러블 발생하지 않았고 앞서 말한 이유들로 넘 마음에 들었어! 거기에 비건이기까지🌿
올 여름에 계속 써보고 난 아마 추가구매로까지 이어질 거 같아
잘맞는 선크림 만나서 너무 기분 좋았어🥳🥳 추천!!!
그럼 읽어줘서 고맙고 다들 주말 잘 보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