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 지금 개큰 여드름 색소침착 흉이 졌는데 (사실 생긴지 얼마안돼서 더 심한거긴해) 이게 얼굴 중심에 크게 있고 커버도 잘 안되니까 너무 보기싫어서..ㅠ 흉터레이저는 근데 많이 비싸겠지..? 받아본 덬있으까.. 가격이나 횟수 후기가 궁금..
잡담 여드름 흉터 레이저하면 생긴지 얼마안된거일수록 빨리 없어질까?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