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힌스 브러쉬내장되어있는 new제품으로
나같이 브러쉬찾다가 결국 볼을 포기하고말아버리는 귀차니즘 인간에겐 완전 딱좋은 조합의 필수템이라 바로 댓글달고
힌스 브러쉬내장되어있는 new제품으로
나같이 브러쉬찾다가 결국 볼을 포기하고말아버리는 귀차니즘 인간에겐 완전 딱좋은 조합의 필수템이라 바로 댓글달고
운좋게 당첨이 되었어!!!😃😃

각각 러브와 허그이고 쿨톤과 웜톤의 느낌이 딱나는 색들이야
그리고 제일 기대했던 브러쉬!!!!

테스트하느라 바로 써보고찍었는데 정말 모가 엄청 부들부들해
그래서 볼에 바를때 발리는 감촉이 부드러워
그리고 나는 평소에 크리니크 발레리나팝이랑 디어달리아 조이를 쓰고있구..!
이번에 힌스 러브 랑 같이 비교해봤어!

크리니크는 색감은 예쁜데 나한텐 흰끼가 살짝 도는 편이라 여러 번 올리면 조금 둥둥 뜨는 느낌이 있었고,
디어달리아는 발색은 예쁘지만 크림 제형이라 바르는게 아무래도 힘들더라고
근데 힌스 러브 치크는 딱 그 중간 장점을 가져온 느낌!
흰끼 없이 맑게 발색되고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서 원래 내 볼 혈색처럼 표현되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
색이 정~~~말 이쁜데ㅠㅠㅠ사진을 여러번찍어도
그색감이 안나와서 속상해ㅠㅠㅠ🥹🥹🥹🥹진짜실물강추!!!
그리고 허그도 팔에 테스트했는데 발그레하고 자연스럽게 잘발색되더라고!!
일단..!! 종합적으로
가루 파우더인데도 뭉침 없이 얇게 올라가고,
여러 번 덧발라도 텁텁하지 않아!!
농도 조절도 데일리로 부담 없이 쓰기 좋고 어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려서 쿨톤 치크 찾는 사람들한테 추천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