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22 0
2026.06.27 14:44
22 0
FlXHcm

화장은 못하지만ㅠ 그래도 선크림은 꾸준히 챙겨발라온 나 아주 칭찬해ㅎ

다만, 선크림이 제 효과를 발휘하려면 500원 동전만큼 발라야한다는 말에 그후부터 온갖 선크림이란 선크림은 유목민처럼 찾아다녔었음ㅎ


문제는 선크림을 양껏 바르면 그후에 파데나 쿠션이 밀리거나 뱉어내거나해서 안그래도 못하는 화장ㅠ 특히나 여름철에는 톤업선크림 정도로 마무리하곤 했었음ㅎ

dcrUkY

그런데 이번에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에서 수분감은 촉촉하면서 밀리지않는, 화장까지 아주 잘먹는다는 선크림이 나왔다고해서

너무나 반가워서 신청했고 넉넉한 용량의 포레스트 선크림을 받아볼수 있게됐지!!ㅎㅎ
XQyPny
얼굴에는 아주 만족해서 쓰고있지만 상태가 상태인지라;; 사진은 손으로 대체할수밖에 없었음을 이해바라겠어요ㅎ

원래도 중건성인데다가 갈수록 더 메말라가는 피부 때문에 뻑뻑한 제형이 아닌 수분감이 많은 선크림을 쓰고 있었는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은 그보다 제형이 훨씬 가벼우면서도 수분감이 풍부해서 아주 놀랐음!!


hNOyOa
수분 에센스를 바른듯, 리치하지않고 아주 촉촉하니 잘 펴발라졌어.

마치 가벼운 로션같은 느낌이랄까.

흡수도 너무나 빠르게 잘되서 많이 펴발라도 찐득이거나 무겁거나 밀리는게 하나도 없어서 아주 좋았어
QNUXKa
다 바르고난 상태인데 끈적임도 없고 색상도 없고 수분감은 많고!!

얼굴에도 500원만큼 많이 바르고나서 파데를 발랐는데 밀리지않고 오히려 더 잘펴발라지면서 흡수가 잘되서 마치 프라이머 바른 느낌이라서 너무너무 만족했어!!


80미리 넉넉한 용량으로 맘껏 바르면서 자외선 차단효과도 제대로인데, 그렇게나 많이 발랐는데도 얇게 수분로션 바른것같아서 화장까지 잘먹으니 정말 사용해보길 잘했다싶어!!


특히나 여름에 잘맞는, 여름 화장에 필요한 선크림이야 

앞으로 정착할 선크림 찾았다!!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7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9,736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031 잡담 렌즈 안끼는 뷰티유튜버 없을까? 16:04 1
1049030 잡담 이런 블러셔가 잘맞는데 또 이쁜거 있을까?? 15:53 55
1049029 잡담 오늘의 화놀템 15:52 72
1049028 잡담 약국에서 여드름 연고 샀는데 기초 다 바른 후에 발라야돼? 1 15:41 49
1049027 잡담 브라질리언 레이저제모 5회vs무제한 3 15:36 79
1049026 잡담 앞머리 곱슬 엄청 심한데 진짜 얼마나 심하냐면 3 15:31 108
1049025 잡담 여름뮤트 립 추천해줄 수 있을까 2 15:29 56
1049024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5:24 18
1049023 잡담 100만원 써야한다고 하면 필테1:1 여러회차 vs 쎄라쥬 4 15:21 82
1049022 잡담 내가 하고 싶은 화장은 이건데 가능한 눈인지 봐줘 ㅠ 4 15:19 237
1049021 잡담 셀프 속눈썹펌 언제 풀릴까? 15:17 41
1049020 잡담 실키스테이 vs 스튜디오픽스 15:14 31
1049019 잡담 면세찬스 있어서 판고데기 사려고하는데 5 15:08 194
1049018 잡담 샵에서 화장할때마다 피부화장이 너무 뜬다 3 15:05 249
1049017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14:57 84
1049016 잡담 페리페라 쉐딩말고 다른브랜드 쉐딩 추천해줄 덬... 5 14:47 110
»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4:44 22
1049014 잡담 라픽 오프라 하라 1.8이면 어때...? 6 14:40 268
1049013 잡담 츠바키 트리트먼트 좋긴 하다 1 14:31 143
1049012 잡담 미용실 어케찾아 다들.. 8 14:27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