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몸에 뭐 얹는거 싫어하는 편이라 선크림도 마찬가진데 선크림 지수가 동일하다는 기준에서 얼굴에 올라갔을때 편했으면 좋겠다가 개취 1순위야
평소에 선크림살때 수분 촉촉 에센스 요런 단어들 들어간것만 찾아보는 편인데 마침 이 키워드들이 다 들어가있더라고

워낙 촉촉해서 여름에 바르면 스킨케어 후에 시원한 느낌도 났고 질감도 촉촉한데 흐르진않는 로션제형이라 발림성도 좋았어
용량도 80ml라 넉넉하고 며칠간 정말 잘쓰고있어
향도 쎄지않고 피부도 편하고 오히려 더 촉촉해보여


그간 썼던 수분선크림 중에 가장 맘에 든다
몸에 뭐 얹는거 싫어하거나 답답한거 싫어하는 덬들 강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