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블러셔가 잘맞는데 또 이쁜거 있을까?? https://theqoo.net/beauty/4259237080 무명의 더쿠 | 15:53 | 조회 수 118 페리페라 달방아콩콩해투슬래시포 던핑크 체리크러쉬 크리니크 발팝 팬지팝 홀리카 수퍼핑크 (섀도운데 블러셔로 써) 프레시안 퍼지 단독으로 젤 이쁜건 달방콩콩 수퍼핑크 퍼지톤은 겨브야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