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어바웃톤으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정말 간절히 원하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제품에 당첨되어서 너무 기뻤엉!
6개 제품 다 주는 혜자이벤트에 내가 당첨되다니!!!
약간 떨어져 있는건 내돈내산 원래 사용중이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커버핏 컨실러 19 페어야
같이 사용해보니 시너지쩔더라
내가 눈밑에 다크가 있고 좀 꺼져있어서 그부분을 19페어로 보완하고
그옆 앞광대에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사용하니깐 주근깨 및 잡티 가려지면서 앞광대 블러셔 색상이 잘 발색되어서 너무 만족했어
그동안엔 블러셔 사용해도 주근깨 및 잡티땜에 블러셔 그 색상이 제대로 발색안되고 칙칙해보였거든
색상 너무 이뻐
커버핏은 잡티나 주근깨 기미 같은거 커버되면서 피부에 잘 착붙되고
워터핏은 촉촉한 피부표현에 굿이야
밀크베이지랑 크림베이지는 웜톤 다굽자메이크업, 굽굽 메이크업에 잘 어울릴거 같고
피그듀 토스티피그는 뮤트하게 피부표현할때 사용할때 웜톤한테 잘 어울릴거 같아
내가 지성피부여서 여름엔 커버핏! 겨울엔 워터핏! 골라서 사용할수 있고
화사하고 뽀용하게 피부표현하고 싶을땐 뮤트모브 페일핑크!!!
가을엔 피그듀 토스티피그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바르면서 와 소리가 절로나왔어!
6가지 다 색상 너무 이쁘고 피부에 발랐을때 색상 발색표현이 완벽해서!
모공주의 ㅠㅠ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바르기전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바른후 (페일핑크랑 뮤트모브 섞발해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