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39 0
2026.06.27 13:15
39 0

[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외출하지 않는 날 빼고 왠만하면 다 선크림 바르고 다녀서 그런지 선크림 이것저것 써보는 취미가 있는데 마침 이벤트로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올라와서 당첨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딱 당첨 되고 제품 받아서 너무 좋았음 ㅜㅜㅋㅋ

 

brYtJl

포레스트 서울 감사합니다ㅠㅠ❤️

mgBcmj
HxBHJQ

 

패키징도 시원한 느낌이고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었음ㅋㅋ그리고 뒤에 성분표랑 보다가 느낀건데 유한킴벌리 브랜드더라고 엄마랑 나랑 유한킴벌리에서도 화장품 나오나보네 하고 신기해 했다는 사실 

 

ZLrkIw

보통 수분 선크림 쓰면 진짜 묽어서 포레스트 서울도 그럴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점성 있어서 놀랐음! 사실 수분 선크림 잘 안 쓰는 편인데.. 여태 썼던 수분 선크림들이 만족도가 별로였어.. 수분감이 있는 제품이다 보니 되게 묽은데 묘하게 유분도 많이 올라와서 진짜 얼굴 번들거리기도 하고.. ㅜㅜ 나는 화장할 때 베이스 제품 따로 안 쓰고 선크림으로 쓰다보니까 화장할 때느 너무 별로더라고...ㅠㅠ근데 포레스트 서울은 빡빡한 정도의 점성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점성이 있어서 너무 묽지도 않고 그리고 선크림 특유의 유분감도 없어서 베이스로 쓰기 너무 좋더라고! ㅜㅜ 이번에 이벤트로 받은 제품 다 쓰면 쟁여두고 쓸 것 같아

 

uPBLBq

선크림 짜진 곳이 안 바른 곳/ 그 옆에가 선크림 덜어서 바른 곳인데 유분이 올라와서 번들거리는 느낌이랑 달라 약간 수분제품 발라서 수분감 채워진 느낌?ㅋㅋ
이 날 사용하니까 진짜 시간 지나면 올라오는 유분도 거의 없고 아직까진 한여름 날씨는 아닌데 무더위때도 유분감 많이 안 올라오고 뽀송하니 좋을 것 같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0 06.25 38,26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9020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14:57 4
1049019 잡담 페리페라 쉐딩말고 다른브랜드 쉐딩 추천해줄 덬... 2 14:47 23
1049018 ★이벤트후기★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후기💙 14:44 7
1049017 잡담 라픽 오프라 하라 1.8이면 어때...? 6 14:40 101
1049016 잡담 츠바키 트리트먼트 좋긴 하다 14:31 54
1049015 잡담 미용실 어케찾아 다들.. 3 14:27 97
1049014 잡담 그렇게 쳐사댔는데 쓰는건 정작 14:26 78
1049013 잡담 와 나 진짜 바본가 컬러그램 로코코랄 산다는걸 잔망로즈 사왔어 14:23 51
1049012 잡담 다들 화장하고 선글라스나 안경어케쓰니 3 14:16 132
1049011 잡담 입술 경계가 라이너로 긋고 속 안채운 것처럼 도드라지고 3 14:15 68
1049010 잡담 혹시 요런색 블러셔 추천해줄수 잇을가.... 3 14:13 226
1049009 잡담 아베다 브러쉬 2.5 가격 어때?? 14:12 29
1049008 잡담 JMW AS 완전 좋아. 1 14:11 82
1049007 잡담 글린트 하라 리뉴얼하네 3 14:00 687
1049006 잡담 아이브로우 잃어버리고 2달 버티다가 저번 일요일에 새로샀는데 오늘 찾았어 3 13:42 136
1049005 ★이벤트후기★ ✨️힌스 허그 레이어 치크✨️ 러브, 허그 후기💓 13:41 67
1049004 잡담 버스 옆자리분 향이 너무 좋았는데 3 13:31 589
1049003 잡담 헤라 블쿠 처음 썼을 때 사용감 진짜 좋은데 13:30 153
1049002 잡담 젤네일한 상태에서 손톱이 찢어질 수가 있는거였나 6 13:29 209
1049001 잡담 반곱슬이었는데 나이들수록 곱슬끼가 심해진다 3 13:25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