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서울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외출하지 않는 날 빼고 왠만하면 다 선크림 바르고 다녀서 그런지 선크림 이것저것 써보는 취미가 있는데 마침 이벤트로 포레스트 서울 비건 에센스 수분 선크림 올라와서 당첨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딱 당첨 되고 제품 받아서 너무 좋았음 ㅜㅜㅋㅋ

포레스트 서울 감사합니다ㅠㅠ❤️


패키징도 시원한 느낌이고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었음ㅋㅋ그리고 뒤에 성분표랑 보다가 느낀건데 유한킴벌리 브랜드더라고 엄마랑 나랑 유한킴벌리에서도 화장품 나오나보네 하고 신기해 했다는 사실

보통 수분 선크림 쓰면 진짜 묽어서 포레스트 서울도 그럴려나 했는데 생각보다 점성 있어서 놀랐음! 사실 수분 선크림 잘 안 쓰는 편인데.. 여태 썼던 수분 선크림들이 만족도가 별로였어.. 수분감이 있는 제품이다 보니 되게 묽은데 묘하게 유분도 많이 올라와서 진짜 얼굴 번들거리기도 하고.. ㅜㅜ 나는 화장할 때 베이스 제품 따로 안 쓰고 선크림으로 쓰다보니까 화장할 때느 너무 별로더라고...ㅠㅠ근데 포레스트 서울은 빡빡한 정도의 점성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점성이 있어서 너무 묽지도 않고 그리고 선크림 특유의 유분감도 없어서 베이스로 쓰기 너무 좋더라고! ㅜㅜ 이번에 이벤트로 받은 제품 다 쓰면 쟁여두고 쓸 것 같아

선크림 짜진 곳이 안 바른 곳/ 그 옆에가 선크림 덜어서 바른 곳인데 유분이 올라와서 번들거리는 느낌이랑 달라 약간 수분제품 발라서 수분감 채워진 느낌?ㅋㅋ
이 날 사용하니까 진짜 시간 지나면 올라오는 유분도 거의 없고 아직까진 한여름 날씨는 아닌데 무더위때도 유분감 많이 안 올라오고 뽀송하니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