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예민피분데 요즘 한시간만 지나도 완전 개기름 좔좔에 모공위주로 무너짐ㅠㅠㅠ 수분이 부족한거 같은데 예민피부라 물제형 바르면 트러블 올라오는데 도대체 뭘 바르고 화장해야할까.. ㄹㅇ 화장이 무너지면거 겉돌아서 개더러워보여🥹🥹 픽서 뿌려보고 싶은데 저번에 한번 쀼리고 뒤집어졌어서 무서움..
잡담 화장이 너무 무너지는데 방법 없을까ㅠㅠ
265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