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붙이는 팩 하니까 약간 질려서.. 워시오프팩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한번 사용해보려구.. 얼굴 맨들맨들해지는거 있을까? (얼굴에 열 주는 제품은 선호안함..)
잡담 워시오프팩 뭐가 좋아?
2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맨날 붙이는 팩 하니까 약간 질려서.. 워시오프팩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한번 사용해보려구.. 얼굴 맨들맨들해지는거 있을까? (얼굴에 열 주는 제품은 선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