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가 쉽게 기름지고 정수리 뿌리부분이 계속 아파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랑 닥터그루트 지루성 샴푸 사용중인데
떡지는건 잡혔는데 정수리가 여전히 아픔.... 정수리 건드릴때마다 아픔 ㅠㅠㅠㅠ
너무 박박 씻었나 해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샴푸? 데일리로 쓰면서 위 샴푸들 섞어 사용해볼까 생각중인데 써본 사람 있어?
피토테라피 샴푸 말고 또 수분밸런스 맞춰주는 샴푸 아는사람 흑흑 ㅠㅠㅠㅠ
두피가 쉽게 기름지고 정수리 뿌리부분이 계속 아파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랑 닥터그루트 지루성 샴푸 사용중인데
떡지는건 잡혔는데 정수리가 여전히 아픔.... 정수리 건드릴때마다 아픔 ㅠㅠㅠㅠ
너무 박박 씻었나 해서 닥터포헤어 피토테라피샴푸? 데일리로 쓰면서 위 샴푸들 섞어 사용해볼까 생각중인데 써본 사람 있어?
피토테라피 샴푸 말고 또 수분밸런스 맞춰주는 샴푸 아는사람 흑흑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