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하루 안감기는 하는데
이번에는 드라이샴푸 쓰고 2일 안감아 볼까 ㅋㅋ
약간 붉음?로즈색으로 입혀 놓아서 지속 좀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혹시 저렇게 하면 오히려 더 안좋을까?
두피는 건강한 편이고 기름도 잘 안생기는 스타일이긴 해
보통 하루 안감기는 하는데
이번에는 드라이샴푸 쓰고 2일 안감아 볼까 ㅋㅋ
약간 붉음?로즈색으로 입혀 놓아서 지속 좀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혹시 저렇게 하면 오히려 더 안좋을까?
두피는 건강한 편이고 기름도 잘 안생기는 스타일이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