븉방이나 인터넷에도 발색후기가 많이 없어서...ㅠ 후에 구매할 덬이 참고하는 데 도움됐으면 좋겠당☺️
왼쪽에서부터
1. 나스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 - 275 님포(위) / 282 터키쉬 딜라이트(아래)
2. 나스 익스플리싯 립스틱 - 821 리에이즌(첫) / 820 베어 잇 올(중간) / 829 블레임(마지막)
3. 나스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 777 오르가즘(1번) / 208 디보션(2번) / 200 브레스리스(3번) / 321 턴드 온(4번)
윗줄: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 라이트 1 샹티이(왼) / 라이트 1.25 아포카토(오)
아랫줄: 왼) 시세이도 퓨처 솔루션 lx 토탈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e - 골든 1
오) 끌레드뽀 보떼 파우더 블러쉬 듀오 - 104 메이플 리프
오늘 온 거라 아직 실사용은 못 해봐서 발색 후기만 있당..
담에 써보고 븉방에 후기 남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