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서에는 점 같은거 가리고 해야된다고 하잖아실제로 점 안가리면 화상입어?점 많이 생기는 피부타입이라 점박이 수준으로 많은데ㅠㅠ라피타 저렴이로 팔다리 제모하려는데 걍 해도 되는지 점들 다 일일히 가려여하는지 걱정...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