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트시그널5 우열 찐은 규리였나봄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324
일본 갔을 때

우열- 다가오길 기다렸는데 안오더라

규리- 니가 먼저 멀어졌잖아

우열- 이름부르고 싶어. 그러니까 나랑 내일 데이트 하자


그런데 규리 서원 선택하고 엄청 친해져서 옴

열받아서 한국 와서 유경이랑 영화보러 감

그런데 서원이랑 영화를 보러왔네

유경이한테 완전 틀기로 결심 함

그런데 완전 틀어지지 않고 계속 미련 남음

규리가 직진하는 사람이 좋다고 함


데이트 신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9
  •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트시그널5 진겜때 우열이 하는 말이 잘 이해가 안감
    • 14:14
    • 조회 162
    • 잡담
    2
    • 연애실험실 보는 덬 없니?
    • 14:02
    • 조회 130
    • 잡담
    5
    • 하트시그널5 여자든 남자든 갈팡질팡하는 하는 사람은 만나는게 아냐
    • 13:47
    • 조회 141
    • 잡담
    4
  • 4
    • 하트시그널5 우열 찐은 규리였나봄
    • 13:13
    • 조회 324
    • 잡담
    6
    • wsop 참가한 한국사람 개어그로 끄네 ㅋㅋㅋ
    • 12:44
    • 조회 110
    • 잡담
    1
    • 하트시그널5 나 어디서든 후회남주 좋아하는데 그건 가상일때의 이야기고
    • 11:58
    • 조회 232
    • 잡담
    4
    • 하트시그널5 우열이 규리 정리여도 강릉 가는 게 이해가 안 감
    • 09:35
    • 조회 379
    • 잡담
    7
    • 하트시그날5 학교폭력과 빙관자들
    • 09:14
    • 조회 656
    • 잡담
    15
    • 하트시그널5 이거 진짜 리뷰 너무 내맘이랑 똑같네 라커룸 떴어
    • 07:50
    • 조회 473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 03:09
    • 조회 416
    • 잡담
    3
    •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 00:30
    • 조회 549
    • 잡담
    8
    •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 00:23
    • 조회 206
    • 잡담
    1
    •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 00:03
    • 조회 337
    • 잡담
    4
    •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 06-24
    • 조회 499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 06-24
    • 조회 786
    • 잡담
    7
    •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662
    • 잡담
    11
  • 2
    •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 06-24
    • 조회 659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