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 작업 방식, 공동작업은 어떻게 조율되는지, 보통 곡을 쓸때 어떻게 시작하는지, 악상은 어디서 생각나는지, 향후 활동 계획, 앞으로 해보고 싶은 장르, 최근에는 어떤 영화를 감명깊게 봤는지, 쉴 때는 어떤 책을 읽는지, 무대 아이디어가 어떻게 나왔는지, 어디서 영감을 받는지...
지금 천국 뛰쳐들어가서 물어보고싶은것도 개ㅐㅐ 많은데 그 당시 인터뷰는 왜 이렇게 별 중요하지 않은 질문을 했을까?
음악 얘기를 해도... 자서전에 다 나오는 깊이라 너무너무 아쉬워... ㅠㅠㅠ
한 곡에 대해서 한시간동안 얘기를 해도 할 말이 많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