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문워크 자서전 와서 읽고 있었거든
아가 마이클이 나름 첫 솔로 데뷔? 무대에 섰던 부분을 읽는데 그 모습이 너무 보고 싶은 거야
이 부분임
"1학년 어느 날 나는 전교생 앞에 서는 행사에 참여했다. 반마다 대표들이 장기를 보여야 했고, 나는 집에 가서 부모님과 의논했다.
검은 바지와 흰 셔츠를 입고 영화<사운드 오브 뮤직>에 나오는 <클라임 에브리 마운틴>을 부르기로 했다. 노래를 마친 후 강당에서 터져 나온 반응에 나는 압도당했다.
우레 같은 박수가 나왔고 사람들은 미소 지었다. 일부는 기립했다. 선생님들이 울었고 나는 도무지 믿을 수가 없었다. 내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다니. 얼마나 기분이 좋던지."
아가 마이클이 노래하는 모습도 보고 싶고, 그 노래를 듣고 감동하는 사람들 모습도 보고 싶고
그런데 어떻게 볼 수 있겠어 상상만 해야지ㅠㅠㅠㅠ 하고 있었는데
아래에 올라온 잭슨가 사람들 영상에 보고 싶었던 그 장면이 있는 거야 ㅠㅠ
보자마자 입틀막했음
이 부분이야
클릭하면 그 부분 바로 재생되는데 혹시 시간 설정 안돼 있으면 52분 부터임
진짜 아가 마이클의 목소리는 아니지만 이렇게라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 ㅋㅋㅋㅋ
요즘 마잭 덕질 너무 재밌어 히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