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깊이 빠지니까 This is it 다큐 못보겠다 https://theqoo.net/wstar/425868447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0 처음엔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화질도 좋고 라이브 보는맛이 있어서 찾아봤었는데.. 이제 성격 다 알고 콘서트 무대 구성 대충 알고보니까 진짜 정신뱅자 될거같아서 못보겟음 걍 눈물남…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