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잭을 싫어하는것도 아니고
얼마전 멧갈라에서도 아들이 마잭오마쥬하고 같이 사진도 찍음 도대체 뭔일이 있었을까 뭐가 맘에 안들었을까 싶음 배우 캐스팅도 넘잘했던데
혹시 로맨틱한 요소가 있어서 삭제요구했나..ㅠㅠ
별별 생각이 다들어
다이애나 삭제되면서 위즈도 사라지고
퀸시 분량도 같이 빠진거같아서 아쉽
얼마전 멧갈라에서도 아들이 마잭오마쥬하고 같이 사진도 찍음 도대체 뭔일이 있었을까 뭐가 맘에 안들었을까 싶음 배우 캐스팅도 넘잘했던데
혹시 로맨틱한 요소가 있어서 삭제요구했나..ㅠㅠ
별별 생각이 다들어
다이애나 삭제되면서 위즈도 사라지고
퀸시 분량도 같이 빠진거같아서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