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일단 경질이던 자진사퇴던 하고 좀 괜찮은 감독 데려올꺼같긴한데
168 3
2026.06.28 14:07
168 3

상황이 너무 최악이고 축협도 솔직히 이정도되면 눈치는 볼듯 

여론이 그냥 안좋은게 아니라 실제로 성적도 최악이니깐 

아컵이라도 좀 제대로 준비했음 좋겠는데 이것도 시간이 되게 없네 ㅠ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11 09:21 19,27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3,41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71,01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56,750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39,957
공지 알림/결과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24.02.17 181,123
공지 알림/결과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24.01.22 176,887
공지 알림/결과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24.01.22 167,172
공지 알림/결과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24.01.22 176,528
공지 알림/결과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24.01.22 203,817
공지 알림/결과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24.01.22 186,393
공지 알림/결과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24.01.22 165,123
공지 알림/결과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24.01.22 229,059
공지 알림/결과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24.01.08 165,1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80400 잡담 근데 민감한 얘긴데 꼬마 관중석에 욱일기 보인다는게 혹시 그 레드화이트 줄무늬 문양이 비슷해서야? 21:55 4
1280399 잡담 나 솔직히 꼬마 유니폼 별로 안이쁘다 생각했는데(ㅈㅅ) 강인이는 잘어울릴듯 21:55 5
1280398 잡담 데스크는 진짜 어떻게 이름도 데스크지? 21:55 8
1280397 잡담 안정환이든 선수 따로입국이든 뭐가 중요한데 ㅋㅋㅋㅋㅋㅋ 2 21:54 51
1280396 잡담 저 안정환 방송 본 덬들 있어? 헷갈려서 그러는데 외국에서 땄다고 얘기 한거야? 3 21:54 48
1280395 잡담 토트넘 데스크 이거 어떤 시즌 스탯이야? 골-어시 밸런스 미쳤다 5 21:53 61
1280394 잡담 나도 흥민이 보러 토트넘 직관 갔을 때 2 21:53 66
1280393 잡담 토트넘 내한때 완전 피켓팅 아니었어? 바로 매진됐잖아 5 21:52 53
1280392 잡담 난 최근 안정환이 한말에도 공감갓거든 결과나오먄 까겟다고 한거지 쉴드가아닌데 21:52 43
1280391 잡담 P급 기준은 매년 바꼈을 걸??? 21:52 56
1280390 잡담 안정환도 가족은 건들지 말아달라고 했네 6 21:51 182
1280389 잡담 이강인 친구리스트 만들면 존잘 개많음 3 21:51 109
1280388 잡담 근데 조 2위로 갔으면 경기가 바로 내일 새벽이었네 21:51 16
1280387 잡담 P급을 따려면 성인팀에서 감독한 경력이 필요함 13 21:51 145
1280386 잡담 아니 근데 마드리드인게 진짜 사기다 강인아 부럽다 1 21:51 47
1280385 잡담 나 챔스 흥민이 멀티골 때 직관했었음 10 21:50 82
1280384 잡담 스페인 유니폼 보니까 우리 국대도 나이키 버리고 아디다스 했음 좋겟슴ㅋㅋㅋ 2 21:50 38
1280383 잡담 유럽 빅리그 통산 15시즌 내내 주전으로 200골 100어시면 월클이지? 7 21:49 74
1280382 잡담 꼬마 맨시티 저번에도 막 몇분만에 매진되고 이론건 아니였지? 11 21:48 125
1280381 잡담 강인이 꼬마 선수로 뛰는걸 스페인에 안가고 이적하자마자 볼수있다는게 늠좋아 1 21:48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