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콘테가 흥민이 이유없이 빼고 난리쳐서 내가 개예민했었는데 흥민이 멀티골 박고 발리골 너무 아름다웠음 ㅠㅠ 전반전 끝나니까 토저씨들이 오늘 쏘니 해트트릭각? 이러면서 나한테 따봉 윙크해줌